이준석 입에서 급기야

이준석 입에서 급기야 ‘윤 대통령 임기 단축’ 얘기가 나왔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 임기 단축을 들먹이고 나섰다.

개헌을 탄력 있게 추진하려면 대통령 임기 단축이 논의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 임기를 1년 줄이면 2026년에 대통령 선거와 지방선거를 함께 치를 수 있다.

이준석은 대한민국 국회의원으로 경기 화성시 을 지역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는 국민의힘 대표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현재는 개혁신당의 초대 대표를 지내고 있습니다.

이준석은 1985년 3월 31일에 서울특별시 성동구 사근동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38세입니다. 그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이며, 거주지는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원로 38길 76 포레나 노원입니다. 이준석은 한양대학교 병원에서 태어났으며, 대구광역시 중구 달성동 출신인 광주 이 씨입니다.

그는 국민의힘 노원구 병 당협위원장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준석은 학력으로는 서울과학고등학교, 한국과학기술원, 그리고 하버드 대학교에서 컴퓨터과학과 경제학을 공부했습니다. 그의 정치 생활은 아버지의 친구인 유승민의원실에서 인턴으로 시작되었으며, 이후 꾸준한 활동을 통해 국민들에게 잘 알려진 인물이 되었습니다. 이준석은 마삼중이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하며, 2021년 국민의힘 제1차 전당대회에서 당대표 후보로 출마하여 당선되었습니다. 현재는 개혁신당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2024년 6월부터 제22대 국회의원 임기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